개요
♣ 헬프데스크 학교지원시스템이란?
학교 현안에 대해 부서 간 소통과 협업을 통하여 신속하고 통합적으로 대응하여 학교의 수요와 요구를 해소하는 현장 중심의 지원시스템을 뜻합니다.
기간: 2018. 5. ~ 2018. 12.
대상 : 관내 공·사립 유 ․ 초 ․ 중 ․ 고등학교

※ 고등학교는 교육지원청 지원 업무 범위

지원내용
  • 학교 현안, 다양한 요구 및 분야별 컨설팅 등(민원성 개인고충 제외)
  • 수업 지원 요청은 팀 또는 개인도 가능
운영절차
학교현항(학교현안 발생, 세부사항 발생) -> 학교현안 및 지원 요청(유선 신청, - 실무사 접수, - 주관부서 지정(행정∙초등∙중등 조정)) -> 지원팀 조직/운영(헬프데스크 지원단 구성, - 부서 간 협업    지원단 운영, - 지원일정, 방법) -> 학교 지원(유선, 방문 상담, - 학교 지원, - 결과보고서 작성(담당자)) -> 평가 및 피드백(만족도조사) (만족도조사 피드백, - 만족도조사, - 결과 안내 및 홈페이지 탑재)
신청방법 : 온·오프라인의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 가능
  • 유선(☎2286-3675), 홈페이지 행정혁신, 메일 접수(songyg201@sen.go.kr)
♣ 홈페이지를 통한 지원 신청한 자료는 전체 공개되고 있습니다.
개인적인 자세한 사항은 메일로 접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온라인 글 작성시 개인정보 및 사적인 내용 작성 금지)
헬프데스크 운영지원 목록 및 학교지원 신청서
  • 헬프데스크 운영지원 목록 Download
  • 헬프데스크 학교지원 신청서 Download